알리익스프레스 귀걸이 하울

(모바일로 업뎃함 사진크기 주의)

회사원님과 허챠밍님의 알리익스프레스 귀걸이 하울을 보고 별 관심도 없던 귀걸이를 주섬주섬 사기 시작한 게 어느덧 몇 개가 모여서 하울글을 한 번 쪄봅니다.

영상 썸네일

귀걸이가 500원이라고? 알리익스프레스 악세서리 직구 리뷰


영상 썸네일

알리익스프레스 10만원 어치 하울! 한국 쇼핑몰에서 2만원대에 산 귀걸이를 3천원에 판다구요? aliexpress 100dollar houl[KOR sub]



귀걸이 관심도 없다더니 왜샀냐고 하신다면
가격 때문이라 말하겟습니다.... 진짜 싼 게 많아요

싼 게 비지떡인 것도 있지만 잘 살펴보면 꽤 괜찮은 걸 말도 안 되는 가격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주문해놓고 잊어버리고 있으면 따악 고때쯤 옵니다

가격이 늠나 저렴하니 평소 시도해보지 않았던 약간 볼드한 스타일을 주로 사보게 되더라고요

* 금속 알러지가 있으시다면 쥐쥐ㅠㅠㅠ 은침이라고 써놓은 것도 보긴 했는데 믿어도 되는지는 글쎄요....


(머리감고 씻고 자려다가 갑자기 찍은 사진들이라 몰골 양해 바람)

첫번째는 골드색상 꼬임 스터드 귀걸이입니다
예전 주문건들은 주문내역을 삭제해버려서ㅜㅜ 가격확인이 안되는데 비싸진 않았어요...
광택감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받아보니 무광제품이라 약간 당황




뒤에 마개도 의외로 견고해보여서 놀람

(기모후드와 막 감은 머리는 무시해주시고여...)

요런 느낌입니다 나쁘지않아여



다음으로는 실버제품
뒤꼭다리에 링이 달린 제품이에요





무난무난하죠잉
1.12달러로 결제한 것으로 나오네요



그 다음 제품! 평소에 치렁치렁한 건 잘 안해봐서 살 엄두가 잘 안 났는데 싸니까 사봤어요
가격은 무려
무려
116원
ㅋㅋㅋㅋㅋㅋㅋㅋ 배송비까지 716원 실화?



어색어색
이런 길이감



다음 귀걸이는 여러 번 구매건 중 유일한 실패작
한 번 끼고 나가 놀고
두번째로 끼려고 꺼냈더니 요러코롬
고리가 뽀개져있음
싼 게 비지떡이긴 한가봅니다 얘도 구매내역 지워져서 가격모름




무난했는데 이젠 뭐... 저 고리를 붙일 수도 없고
빠염



다음 것도 평소 안해본 스타일인데 검정 터틀넥 같은 데 해주면 괜찮으려나 싶어 사봤어요
근데 하고 나갈 일이 딱히 없어서 아직 개시 안함....
생각보다 무게감도 존재감도;; 있습니다





1870원이었나봅니다



눼 다음 껀
앞에는 펄장식이 철사에 꿰어져있고
뒷마개 부분에는 가느다란 체인 끝에 크리스탈 장식이 하나 달린 드쟈인





갑자기 등장한 한국어....
착샷은 추가 흔들렸네요;;

가격은 2147원



저으 귀걸이 미니하울은 요기까지
모아놓고 보니 왜 샀나 싶네요
살 땐 싸다고 샀는데 다시 보니 싼 거 맞나 싶고

사놓고 별로 하고 다니진 않지만 지금까지 구매 만족도는 꽤 높은 편이라
앞으로도 화나거나 짜증나는 일 있으면 종종 충동구매 하지 싶네요
잊고 있으면 상품이 옵니다... 인내심 필수 검색할 때도 인내심 필수 상품이 비슷한 게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저는 특별히 원하는 스타일이 없을 땐 그냥 필터도 없이 귀걸이 카테고리를 브라우징 하는 편입니당

아무튼 소소하게 질러본 하울 오늘은 요기서 이만...





1 2 3 4 5 6 7 8 9 10 다음


G